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수익

새로운 블로그수익, 오마이클릭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오버추어등의 광고를 해주고 수익을 얻는 방식도 있고, 프레스블로그나 버즈블로그, 위드블로그 등과 같이 리뷰를 쓰고 수익을 얻는 방식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수익구조들이 하나씩 나타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마이클릭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클릭은 클릭당 과금을 하는 형태의 수익입니다. 배너를 클릭하거나 팝업이 뜨게 되면 수익을 주는 형태이지요. 가입을 하거나 수익이 발생했을 때 주는 CPA형태의 광고도 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컨텐츠를 올리면 방문 당 수익을 주는 형태도 있는데요, 블로그에서 활용할만한 것은 아마도 배너의 형태가 아닌가 싶습니다.

팝업을 하면 정말 욕 많이 먹겠지요? 플레시광고도 짜증나는데 팝업이면 수익은 그렇다해도 정말 블랙리스트에 오를지도 모릅니다. 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컨텐츠형 광고는 클릭을 해보니 솔로나라라는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야 글을 볼 수 있는 권한이 나오네요. 별로 효과는 없을 것 같습니다. 분양형 쇼핑몰이나 분양형 과외중계라는 수익 컨텐츠도 있는데 블로그에 바로 적용이 되나 플러그인을 설치해야하고 여러가지 복잡한 설정들이 있어서 이것 또한 별로 효과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배너 광고의 경우는 클릭당 10원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괜찮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하루에 100번 클릭하면 100X10=1000원이기에 얼마나 큰 수익을 가져올지는 모르겠네요. 방문객수가 많은 블로그는 한 1000번 클릭하면 만원정도 버니 한달이면 30만원이네요. 이 정도면 할만하겠죠? 하루에 10000번 클릭이면...??? 거의 불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보통 클릭률이 1%미만이기 때문에 하루에 만명씩 오는 블로그의 경우 100번의 클릭이 있을 수 있고, 그러면 하루 1000원, 한달 3만원 정도 수익이 나오겠네요. 블로그 실험실은 아직 100명~200명 수준이니 10원~20원...OTZ... 한달이면 300원...OTL 껌값도 안되겠네요...ㅎㅎ

그래도 추천인 제도라는 것도 있기에 희망을 가져봅니다. ^^ 예전에 구글 애드센스에 추천인 제도가 있었을 때 애드센스로 많은 수익을 올리는 블로그들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없어졌지요? 오마이클릭에서는 추천인으로 가입한 회원의 수익을 30% 받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가입하시려 하시는 분은 이왕 하실 거 저의 추천으로 가입하시면 누이 좋고 매부 좋고 ^^




한번 방문하셔서 살펴보시고 괜찮으시면 가입하셔서 대박 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대박!
앞으로도 블로그 수익에 대해 찾게 되면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