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꿈해몽 무료 사이트 모음

자명고

자명고에서 자명 공주는 자신의 미래를 미리 꿈을 통해 보게 됨으로 자신이 낙랑의 공주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자명 공주를 죽이고자 하는 왕자실 또한 어린 자명 공주를 죽였다고 생각했지만, 꿈을 통해 자명 공주가 살아있다는 것과 자신의 딸인 낙랑 공주가 죽음의 위험에 처해있다는 것 또한 알게 됩니다.

세상에는 신기한 일이 많이 있지만, 매일 일어나는 일 중에 가장 신기한 일은 꿈을 꾸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꿈을 꾸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하지만, 잠을 잘 때 꾸는 그 꿈은 신비하기만 합니다. 어떤 꿈은 기억에 선명하고, 어떤 꿈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보통 기억에 선명한 기억을 두고 현실에 어느 정도 반영될 것이라 믿어 꿈풀이, 즉 해몽이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 꿈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전 제 아이와 함께 즐겁게 노는 꿈을 꾸었는데요, 아마도 곧 예비 아빠가 될 것이라 기대감이 꿈에 반영된 듯 합니다. 5살 때 꾸었던 꿈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기도 한데요, 그 당시 꿈은 못생긴 로버트가 우리가 살고 있는 5층 아파트에 침공하여 동네 친구들을 괴롭히던 꿈이었죠. ㅎㅎ 그 꿈은 아직까지도 기억에 선명합니다.

꿈은 무의식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하루에 얻는 정보의 양은 매우 크지요. 보고, 듣고, 느끼고, 맡고, 생각하고 맛보는 다양한 경험들이 모두 데이터로 저장이 되게 되죠. 우리의 뇌는 그 모든 것을 다 수용하지 않고, 매일 매일 정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잘 때 뇌의 영역별로 분류하여 카테고리별로 저장하게 되지요. 이 때 중요하지 않는 것은 바탕화면에서 휴지통으로 버리는 것과 같이 망각의 영역에 넣습니다.

꿈해몽

그리고 그 망각의 영역은 무의식의 영역이기도 하지요. 수많은 데이터의 축적은 꿈을 통해 계속 정리되고 분류되는데, 이 과정 중에 꿈이 나타나는 것이라 합니다. 물론 한가지 설에 불과하지만, 생각해보면 하루 동안 수많은 정보를 얻게 되고 그 정보들이 서로 결합하면 다양한 가능성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런 데이터들이 미래를 예측하는 힘을 발휘할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죠.

그래서 아주 먼 옛날부터 해몽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그 예측의 힘은 놀럽게 맞아 떨어진 적이 많았지요. 심지어 성경에서조차 꿈 해몽을 통해 신분 상승을 한 사람이 있었으니 요셉은 파라오의 꿈을 풀이해주고 해몽을 인정받아 이집트의 2인자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 꿈은 실제로 7년간 풍년에 이은 7년간 흉년을 정확히 예측하여 흉년에 미리 대비할 수 있게 합니다.

물론 꿈을 맹신하여 현실을 직시하지 못한다면 그것도 문제가 되겠지만, 꿈풀이에 대한 사람들의 욕망은 해몽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공유하게 되었고, 사주를 보는 곳에서 데이터를 정리하여 일정한 메뉴얼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돈을 주고라도 꿈해몽을 하려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꿈 해몽 자료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인 곳도 있고, 유료인 곳도 있는데 무료인 곳만 한번 뽑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곳에서 오늘의 꿈을 한번 풀어보시기 바래요.

<무료 꿈해몽 사이트 모음>

 사이트 이름
 사이트 링크
 사이트 특징
 
1. 운세닷컴
 바로가기  꿈해몽 외에도 비만관리, 동의보감, 무료 운세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 제공
 
2. 사주브이
 바로가기  25가지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
 
3. 운세사랑
 바로가기  일반 꿈해몽과
태몽 해몽을 따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있음
(예비 엄마,아빠에게 강추!)
 
4. 운세누리
 바로가기  간단한 키워드 검색
 
5. 신수넷
 바로가기  일반 꿈해몽과 프리미엄으로 구분하고 있고, 꿈해몽 사례 및 상담 코너등 다양한 꿈해몽 서비스.
꿈해몽이 TV에도 나온 적이 있음